얼마전에는 

일본 다이소에 가면 꼭 사화야하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도 보시면 좋습니다.

[[개인취미] 일상에 대하여/여행과 맛집] - [여행] 일본 다이소에 이거 두개는 꼭 사오자요!.TISTORY


이번에는

인싸가 되고 싶으시다면 꼭 사오는 


유명 페이스트 3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진을 볼까요?ㅎ



먹음직 스럽게 생겼습니다.


소가 스마일하고 있는 연유 페이스트는 

유명한 제품입니다ㅎㅎ 한마디로 JMT


특히 식빵 토스트 해서 뿌린다음 우유랑 함께 먹으면

행복해지는 맛입니다. 





꼭 구입해서 오세요 


(가격은 정확히는 생각 안나는데 위 3종 

모두 2,000 ~ 3,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연유 페이스트는 제가 갔을 때는 

다이소, 돈키호테에도 안팔더군요ㅠ 

포기하고 있었는데 

근처 일반 동네 슈퍼마켓이 들어가니깐

팔고 있더라고요 

여러분도 혹시 못찾으시면 동네 슈퍼로 한번 가보세요ㅎ


연유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입니다.


마늘 페이스트는 아래 처럼 얇게 나와서 

발라 먹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빵에 바르고 마늘 페이스트 바르고

에어후라이기에 넣어서 돌리면 

마늘빵이 됩니다. 바삭바삭~ㅋㅋ 

아래는 와이프가 만들어 준거예요-ㅎ


사진은 정말 맛없게 나왔지만 맛있습니다.



근데 이 마늘 페이스트만 바르면 조금 짭잘합니다. 

아쉽지만 단맛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위에 연유를 

덧 발라 드시면 마늘빵의 완성입니다.


사실 거라면 둘다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팥을 좋아하시는 분은 딱 상상하는 그 맛입니다. 

빵에 바르고 우유랑 드시면 좋습니다.


추가 질문은 언제든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