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반인입니다!

 

얼마전에 출시간 따끈한 신작 스위치 게임인 

링핏 어드벤쳐 소감을 적어보려합니다.

 

그전에 먼저 언빡씽을 한번 해볼까요?

 

저는 토이저러스에서 예약주문하고 출시 당일 잘 받았네요^^

 

박스가 생각보다 커요~ㅎㅎ 

사진에 검정색은 손목 보호대입니다.

크기 대략 비교하시면 될 것 같네요



 

박스를 열면 게임과 링콘과 허벅지 스트랩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게임 패키지안에는 그냥 허허벌판입니다.

텅텅비어있네요ㅋㅋ

 

앞뒷면도 심심합니다ㅋㅋㅋ

 

저기 동그랗고 커다랗게 생긴게 링콘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조이콘과 연결되는 부분이 있고

 

손으로 잡는 부분에는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로된 스트랩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트랩은 찍찍이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일본에서는 따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씻어서 쓰는 걸로ㅋㅋ

(세탁법은 마지막에 설명드릴께요)

 

허벅지 스트랩은 그냥 별거 없네요^^ㅎ

조이콘이 들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허벅지 장착이 아주 쉽게 되어있습니다.

 

링콘 퀄리티는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짱짱합니다.

 

아래와 같이 링콘과 허벅지 스트랩에 조이콘을 끼워줍니다.

 

 

그리고 허벅지에 설치(?) 하고 링콘을 들면

게임을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플레이 후기는 다음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