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구입한 아이패드를 그냥 들고다니기 불안해서 

슬리브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프로 3세대 11인치용으로 따로 나온게 없어 


아이패드 개봉기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https://qclear.tistory.com/97


2세대용을 구입했네요 색상은 새들 브라운입니다.


일반 케이스의 경우 회사 보안 스티커를 퇴근할때마다 보여줘야하기 때문에

부착할 수가 없어서 쉽게 뺄 수 있는 슬리브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애플스럽지만 중고로 잘 찾아보시면 반값 이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래사지은 어두운 곳에서 찍다보니 초점이ㅠ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잘찍겠습니다.







색상은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이라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가죽 품질또한 부들부들하고 좋은 것 같았습니다.

당연히 가격이...


안쪽은 극세사 천으로 되어 있어 기스를 안나게 해줍니다.



그리고 뒷면과 박음질도 깔끔합니다.

가격이 애플하지만 


품질도 애플해서 크게 불만은 없네요ㅠ

이게 바로 애플의 전략..




애플 펜슬 2새대를 끼워 넣어봤습니다.

길이가 조금 짧아져서 공간이 조금 남습니다.



혹시 빠지지 않을까 걱정이 돼서 

테스트 영상을 촬영해봤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절대 안빠지더군요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아이패트 프로 3세대와 잘 맞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크기는 딱 맞아 보입니다.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정말 딱 맞게 잘 들어갑니다.



아래는 아이패드를 넣은 상태에서 촬영했습니다.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봤을 때는 전혀 문제 없어 보이더군요



마지막으로 제가 한번 들고 찍어봤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질문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